종우의 삶 (전체 공개)

23.05.12 내일배움캠프 A03조 미니프로젝트 04 -完- 본문

일지

23.05.12 내일배움캠프 A03조 미니프로젝트 04 -完-

jonggae 2023. 5. 12. 20:41

오늘은 제출일이었다.

여러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우선 완성을 하고 제출까지 끝냈다.

 

하지만 해결하지 못한 문제들이 너무나 많았다.

 

구현한 것들

 

영화사이트에 존재하는 다양한 영화 정보들을 가져오고

붙여서 보여주는 것과 마우스를 올리면 간단한 코멘트를 보여주는 것

 

실패한 것들

영화 정보에 따라 검색을 깔끔하게 표현하는 것

자세히보기 버튼 팝업을 이용하여 세부 정보를 표시하는 것

AWS 웹 호스팅 (현재 버전 오류?가 있어 해결하기 어렵다)

좋아요기능 ㅠㅠ

 

완성본을 보니 뭔가 뿌듯하지만 아쉬움이 더 많이 남은 첫 미니프로젝트였다.

 

자잘한 CSS JS등 정말 세세하게 따질것이 많은 개발이었다.

처음은 다들 힘들것이다. 집중하는것은 즐거웠으나 그 끝이 풀리지 않았다면 뭔가 충격이 있었다.

 

그래도, 어느정도의 기능은 구현해봤으니

팀원도 나도 성장하였을 것이다. 다음 프로젝트는 과연 어떻게 될까?

 

Comments